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검색해 주세요!

FAQ검색

회원정보

제품관련

IC교구가이드

구매관련

워크북학습코스

모바일웹

프린트학습지

기타

구매관련

재구독 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아이챌린지를 해지하고 다시 구독하고자 하시는 경우는, 언제든지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신청을 하시거나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관련

구독 단계 또는 코스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변경하고자 하는 월호의 전월 10일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까지 아이챌린지 고객만족센터로 연락해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단, 10일이 지나 연락 하실 경우, 그 다음 월호부터 변경됩니다.
구매관련

자동연장 제도란 무엇인가요?

답변
자동연장 제도란 아이챌린지 정규프로그램을 연장 구독 하시는 고객님의 절차를 간소화 하기 위하여 고객님으로부터 별도의 해지 연락이 없을 경우, 먼저 구독하셨던 기간만큼 자동으로 구독 기간이 연장되는 시스템입니다.
자동 연장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또는 고객만족센터 통하여 연장 결제 하시거나, 자동 연장 의사가 없을 경우 전월 10일까지 고객만족센터로 취소 요청을 하셔야 하며, 취소 요청 없을 시 교재는 자동 발송 됩니다. 마지막 단계인 5단계를 구독하시는 경우, 구독 기간별로 자동 연장 기간이 달라집니다.
(자동연장 주문도 1개월만 구독하실 수는 없습니다. 최소 구독 기간은 2개월 입니다.)
단, 홈쇼핑에서 구독 신청한 경우 자동연장 되지 않습니다.
구매관련

아이챌린지 제품 구매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구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챌린지 제품 구매는 아이챌린지 홈페이지, 인터넷 쇼핑몰, 전화, 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인터넷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는 교재쇼핑 메뉴 또는 진행중 이벤트의 구독 배너에서 구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구매하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2) 고객만족센터(전화)
고객만족센터는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을 통해 구매가 바로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 080-838-8880/1566-8880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토,일,공휴일은 휴무)

(3) 홈쇼핑
아이챌린지 제품은 홈쇼핑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홈쇼핑의 경우 상시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특정 방송 시간대에 일시적으로 판매가 이루어지는 것이므로 방송 시간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4) 인터넷 쇼핑몰
아이챌린지 제품은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검색창에 아이챌린지를 입력하시어 아이의 월령에 맞는 단계별 제품을 확인하시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구입 경로 별로 구독 혜택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구매관련

아이가 호비가 있는 교구와 영상을 너무 좋아해서 구매 하고 싶은데 교구 또는 영상만 구매할 수 있나요?

답변
아이챌린지는 교재와 토이, 영상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 월호별 교재입니다. 각 교구 및 DVD 영상이 서로 주제별로 연동되어 있어 아이에게 학습시키고자 하는 주제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각 교재의 구성품은 별도로 단품화하여 판매하지 않습니다.
FAQ를 이용하여도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1:1 고객 문의를 남겨주세요.
1:1문의 분야별 FAQ

아이챌린지 고객센터

1566-8880 / 080-838-888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휴무)

아이챌린지 채팅 상담

카카오톡 1:1 상담으로 쉽고 빠르게 문의하세요

능률

바로가기 무료 놀이체험북 신청 월령프로그램 주문 월령프로그램 예약 단계프로그램 주문 창의융합 프로그램 주문 놀이극장(영상교재) 이용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