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검색해 주세요!

FAQ검색

회원정보

제품관련

IC교구가이드

구매관련

워크북학습코스

모바일웹

프린트학습지

기타

배송관련

월령프로그램 교재 배송기간 및 사은품 배송에 대해 알고 싶어요.

답변
매월 교재 배송은 25일부터 해당 월 5일까지 택배로 배송됩니다.

STEP(사전예약 포함) 구독 시, 예약특집호는 주문 익일 출고되어지며 그 외 구독 사은품은 1회차 교재에 동봉되어 출고됩니다.

단, BABY+STEP 패키지(BABY 세트 또는 일부 결합) 구독 시, 구독 기간별 사은품은 BABY 1회차 동봉되어 배송되며 예약특집호는 BABY 마지막 회차에 동봉되어 배송됩니다.
배송관련

배송비는 무료라고 하는데 맞나요?

답변
아이챌린지 단계 및 월령프로그램 제품의 배송비는 전액 아이챌린지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 도너츠몰 또한 전상품 무료배송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송관련

배송이 제한되는 지역도 있나요?

답변
아이챌린지는 CJ 대한통운을 통해 신속하게 전국 어디라도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일부 도서 지역의 경우 자연재해 및 운송 수단의 미 확보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며, 해외 배송은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080-838-8880/1566-888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관련

이사를 해서 바뀐 주소로 교재를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이사철에는‘주소 불명’으로 반송되는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이사를 비롯하여 거주지가 변경되는 경우 해당월호의 전월 10일까지 고객만족센터(080-838-8880/1566-8880)로 전화를 주셔서 주소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ex) 10월호부터 다른 주소로 받고 싶으시다면, 9월 10일까지 배송지 변경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마감일까지 배송지 변경을 요청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셔야 하며 재배송 처리하므로 제품을 수령하시는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배송에 따른 배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게 됩니다.
배송관련

부재중이여서 교재를 받지 못했습니다. 다시 받을 수 있을까요?

답변
부재중 교재를 받지 못하실 경우 홈페이지의 배송정보 확인을 통해 현재 고객님의 배송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교재를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고객 만족 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회사를 통해 배송 상태를 확인하여 교재를 신속하게 다시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AQ를 이용하여도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1:1 고객 문의를 남겨주세요.
1:1문의 분야별 FAQ

아이챌린지 고객센터

1566-8880 / 080-838-888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휴무)

아이챌린지 채팅 상담

카카오톡 1:1 상담으로 쉽고 빠르게 문의하세요

능률

바로가기 무료 놀이체험북 신청 월령프로그램 주문 월령프로그램 예약 단계프로그램 주문 창의융합 프로그램 주문 놀이극장(영상교재) 이용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