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궁금하신 내용을 검색해 주세요!

FAQ검색

회원정보

i 맞춤 솔루션

제품관련

구매관련

IC교구가이드

워크북학습코스

프린트학습지

기타

해지/중지

일시적으로 중지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일시 정지 기간은 6개월 구독자 1회, 12개월 이상 구독자 2회 정지 가능하며,
1회 정지 시 최장 3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연속 2회 사용 불가)

참고로 일시 정지를 하시는 경우에는 자동이체 및 카드 할부는 정상 납부되며,
정지된 월호의 교재는 배송 되지 않습니다.

정지기간 종료 후 정지 월호 수령 원하실 경우 재개되기 전월 10일까지
정지 취소 요청해주시면 재고상황에 따라 정지된 월호를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

정지된 월호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해당월호의 판매기간 안에만 가능하며
변경마감일인 전월 10일이 경과한 경우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예: 9월호 변경 마감일은 8월10일)
해지/중지

해지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아이챌린지는 고객으로부터 해지 연락이 없는 한, 교재를 계속 보내 드립니다. (6개월/12개월/17개월 구독 고객님께는 구독 기간 종료 전월호에 연장구독에 관한 안내를 보내 드립니다)
아이챌린지 구독을 해지하실 경우에는 아이챌린지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마감일까지 연락해 주십시오.
연락 마감일 : 전월 10일(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예 : 6월호부터 해지하실 경우 : 5월 10일까지)

* 신용 카드로 결제하신 고객님의 경우 해지 시, 기존에 결제하신 금액을 취소 후 해약금액을 신용카드로 재 결제 진행됩니다.
FAQ를 이용하여도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1:1 고객 문의를 남겨주세요.
1:1문의 분야별 FAQ

아이챌린지 고객센터

1566-8880 / 080-838-888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휴무)

아이챌린지 채팅 상담

카카오톡 1:1 상담으로 쉽고 빠르게 문의하세요

능률

바로가기 무료 놀이체험북 신청 월령프로그램 주문 단계프로그램 주문 창의융합 프로그램 주문 온라인 전용 혜택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