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FAQ

FAQ검색

회원정보

i 맞춤 솔루션

제품관련

구매관련

IC교구가이드

프린트학습지

기타

구매관련

재구독 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아이챌린지를 해지하고 다시 구독하고자 하시는 경우는, 언제든지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신청을 하시거나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관련

구독 단계 또는 코스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변경하고자 하는 월호의 전월 10일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까지 아이챌린지 고객만족센터로 연락해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단, 10일이 지나 연락 하실 경우, 그 다음 월호부터 변경됩니다.
구매관련

자동연장 제도란 무엇인가요?

답변
자동연장 제도란 아이챌린지 정규프로그램을 연장 구독 하시는 고객님의 절차를 간소화 하기 위하여 고객님으로부터 별도의 해지 연락이 없을 경우, 먼저 구독하셨던 기간만큼 자동으로 구독 기간이 연장되는 시스템입니다.
자동 연장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또는 고객만족센터 통하여 연장 결제 하시거나, 자동 연장 의사가 없을 경우 전월 10일까지 고객만족센터로 취소 요청을 하셔야 하며, 취소 요청 없을 시 교재는 자동 발송 됩니다. 마지막 단계인 5단계를 구독하시는 경우, 구독 기간별로 자동 연장 기간이 달라집니다.
(자동연장 주문도 1개월만 구독하실 수는 없습니다. 최소 구독 기간은 2개월 입니다.)
단, 홈쇼핑에서 구독 신청한 경우 자동연장 되지 않습니다.
구매관련

아이챌린지 제품 구매 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구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아이챌린지 제품 구매는 아이챌린지 홈페이지, 인터넷 쇼핑몰, 전화, 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인터넷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는 교재쇼핑 메뉴 또는 진행중 이벤트의 구독 배너에서 구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구매하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2) 고객만족센터(전화)
고객만족센터는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을 통해 구매가 바로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 080-838-8880/1566-8880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토,일,공휴일은 휴무)

(3) 홈쇼핑
아이챌린지 제품은 홈쇼핑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홈쇼핑의 경우 상시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특정 방송 시간대에 일시적으로 판매가 이루어지는 것이므로 방송 시간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4) 인터넷 쇼핑몰
아이챌린지 제품은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검색창에 아이챌린지를 입력하시어 아이의 월령에 맞는 단계별 제품을 확인하시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구입 경로 별로 구독 혜택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구매관련

아이가 호비가 있는 교구와 영상을 너무 좋아해서 구매 하고 싶은데 교구 또는 영상만 구매할 수 있나요?

답변
아이챌린지는 교재와 토이, 영상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 월호별 교재입니다. 각 교구 및 DVD 영상이 서로 주제별로 연동되어 있어 아이에게 학습시키고자 하는 주제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각 교재의 구성품은 별도로 단품화하여 판매하지 않습니다.
구매관련

정규프로그램을 1~3개월만 구독할 수는 없나요?

답변
아이챌린지는 지속적으로 교재를 활용하여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시키면서 엄마와 함께 놀이학습을 효과적으로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6개월 이상 구독이 가능합니다.
아이챌린지 고객만족센터 080-838-8880/1566-8880
전화 상담 시간 : 평일 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구매관련

현재 아이챌린지 교재를 구독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안내 DM를 안받았으면 합니다.

답변
아이챌린지 교재를 구독 중이신 고객님들께도 자녀의 월령에 맞는 교재를 소개해 드리기 위해 안내 DM을 보내 드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DM 수령을 희망하시지 않을 경우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챌린지 고객만족센터 080-838-8880/1566-8880
구매관련

아이챌린지 교재를 중간에 신청했습니다. 지난 월호를 구매 할 수 있을까요?

답변
아이챌린지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작 수량을 회원 수에 맞춰 예측 발주하고 있는 관계로 재고가 부족할 경우에는 지난 월호를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지난 월호를 구독하고자 하실 경우는, 고객만족센터 (080-838-8880/1566-8880)로 문의해 주십시오.
구매관련

시중에 판매하는 완구나 책, 집에 있는 것으로 충분할 것 같은데요

답변
시중 판매 제품 가운데에서도 발달에 좋은 것, 유아의 정서 발달에 좋은 것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을 하나하나 선택하여 사 주는 것도 힘든 일입니다.
아이챌린지에서는 연령대별 특성에 맞게 개발된 교재를 연간 구성에 맞춰 매월 1회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챌린지 교재는 매달 한 번씩 아이에게 배달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아이도 자기 이름으로 배달되는 것을 기뻐하고, 다음 달에는 어떤 선물이 올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구매관련

영상교재만 보고 있으면 안 좋다고 하던데요.

답변
아이챌린지 영상 교재는 단순히 아이가 보기만 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것이 아니라 아이와 엄마가 함께 노래하고, 다양한 율동도 함께 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또한 그 시기 아이의 시청 시간 등을 감안하여 20여분 정도로 제작되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가 한번에 영상을 반복하여 장시간 보려 할 경우 아이와 약속이나 규칙을 정해놓고 잘 지키면 칭찬해 주시는 방법으로 횟수를 제한하시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1 2
FAQ를 이용하여도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1:1 고객 문의를 남겨주세요.
1:1문의

능률

바로가기 호비 놀이체험북 신청 월령프로그램 주문 단계프로그램 주문 창의융합 프로그램 주문 놀이극장 이용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