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Bubbles Hello 만 1~2세 유아의 발달에 적합한 '우리 아이 첫 번째 영어 교재' 영어를 듣고, 노래하며 호비와 함께하는 놀이 학습 '내 친구 호비'가 영어를 좋아하는 아이로 만들어 줍니다. NEWS ABC Bubbles DVD영상교재 개정판 출시 드디어 런칭! 결제하기 비회원 결제하기
아이챌린지 이벤트 목록보기 구독하기
facebook twitter yozm me2day cyworld
FAQ

우리말도 잘 못하는 이 시기에 영어까지 배울 필요가 있을까요?

12개월 이상 시기 아이들은 언어를 관장하는 뇌 영역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말을 이해하는 능력뿐 아니라 표현력도 좋아질 수 있는 시기라 언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습니다. 특히 청각이 굉장히 예민해 다른 언어에 대한 억양과 리듬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어 습득에는 반복이 중요한데, 어릴수록 반복되는 것에 지겨워하기는 커녕 흥미를 느낍니다.
12개월 이상의 시기에 청력을 잘 발달시킬 경우 ‘잘 말할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우리말과 영어를 동시에 배우면 아이가 헷갈려 하지 않을까요?

이중 언어를 쓰면 언어능력 발달에 해를 끼칠 것이라는 우려와 달리, 아이의 뇌는 두 개의 언어를 거부감 없이 받아들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어릴 때부터 이중 언어에 노출된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인지적 수행 능력이 더욱 뛰어나다고 합니다.

어떤 식으로 영어 학습을 시작해 주면 좋을까요?

이 시기에는 아이의 영어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감을 사용하여 여러 형태로 반복하여 놀이할 수 있도록 하며 특별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상, 노래, 이미지 등을 활용하면 영어에 대한 흥미를 좀 더 쉽게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교재가 12개월 이상 발달을 어떻게 고려하여 제작되었나요?

이 시기 아이의 특징 ①

새로운 것을 탐색하고 모방하는
것을 좋아하나 집중력이 오래가지
못한다.

A. 정기적으로 적절한 분량의 교재 내용을 제공하며 다양한 소재로 탐색 기회를 제공해요.

이 시기 아이의 특징 ②

단어들을 인지하기시작하면서
언어가 가장 많이발달할 수 있는
시기이다.

A. 일상에서 쉽게 들을 수 있는 듣기 CD부터 호비가 나와 재미있게 보고 따라 할 수 있는 DVD가 제공돼요.

이 시기 아이의 특징 ③

활동성이 넘쳐 이것 저것 다양한
놀이를 즐기며 호기심이 왕성하다.

A. 풍부한 교구가 제공되어 호기심을 충족시켜 주면서 영상 속 율동을 통해 활발한 신체활동이 가능해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