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FAQ

FAQ검색

회원정보

i 맞춤 솔루션

제품관련

구매관련

IC교구가이드

프린트학습지

기타

환불/반품/교환/AS

월령 프로그램 해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답변
아이챌린지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 해주시면 해약에 관련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구독 중 해약을 원하는 경우 구독하신 개월 수 만큼 STEP 1, STEP 2, STEP 3, STEP 4
정상가 44,000원,BABY는 정상가 38,000원 으로 정산 후 잔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사은품에 대한 위약금도 함께 정산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환불/반품/교환/AS

AS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재배송과 회수가 각각 진행되어(맞교환 아님), 재배송 기사와 회수 기사가 각각 방문 합니다.
재배송 품목은 익일 출고되어 3~4일 안으로 수령 가능하며, 회수 기사는 2~7일 안으로 방문 후 회수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택배 배송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택배 포장만 요청 드립니다.
이후 누락(불량)이 발생 되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환불/반품/교환/AS

A/S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답변
AS는 무상과 유상으로 구분되며 AS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제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한해 자사 과실로 인한 불량일 경우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2. AS기간이 경과하거나, 고객님의 과실(분실, 파손)일 경우 최대 수령 후 1년 이내의 상품 까지는 재고 상황에 따라 유상 구매가 가능합니다.
3. 제품 누락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다시 발송해드립니다.
환불/반품/교환/AS

교재가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교환이 가능한지요?

답변
교재 제작 및 배송에 충분한 배려를 하여, 파손 등이 일어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배송된 교재에 파손이 있을 경우, 교재 수령 즉시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또는 부득이하게 수령 직후 연락을 못하셨을 경우 수령 후 30일 이내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반품/교환/AS

반품이나 교환시 비용이 드나요?

답변
교재의 불량으로 발생되는 반품 및 교환은 저희 아이챌린지에서 비용을 부담합니다.
다만,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반품, 교환 또는 상품의 불만족 등으로 반품을 하시게 되면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환불/반품/교환/AS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답변
아래의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교재/교구 자체 포장의 훼손, 조립 등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를 상실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예 : 비닐 포장되어 있는 도서, DVD, 완구 등) 교재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2.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교재가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4. 고객의 변심이며 14일 경과된 건
환불/반품/교환/AS

배송된 교재를 다른교재로 교환할 수 있나요?

답변
배송된 교재 또는 출고된 교재의 교환은 불가하며 정규 프로그램의 경우 고객 만족 센터로 변경을 원하는 월호의 전월 10일까지 단계 변경 신청을 하시면 다음달부터 변경된 단계(코스)의 교재를 배송해 드립니다.
정규 프로그램 이외의 교재 (BABY, ABC BUBBLES 등)는 다른 단계의 교재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환불/반품/교환/AS

반품(환불)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답변
반품(환불)을 원하시면 고객만족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금액, 반품 가능 기간 등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FAQ를 이용하여도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1:1 고객 문의를 남겨주세요.
1:1문의

능률

바로가기 호비 놀이체험북 신청 월령프로그램 주문 단계프로그램 주문 창의융합 프로그램 주문 놀이극장 이용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