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FAQ

FAQ검색

회원정보

i 맞춤 솔루션

제품관련

구매관련

IC교구가이드

프린트학습지

기타

월령프로그램

서비스는 언제까지 받을 수 있는 건가요? 구독이 종료 되어도 받을 수 있나요?

답변
i 맞춤 솔루션은 13개월부터 STEP5-12호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부 구매 경로의 경우 i 맞춤 솔루션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구독 종료 시점 이후의 서비스는 받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아이챌린지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교재 교구에 대한 A/S 등 기타 문의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66-8880 / 080-838-8880) 또는 1:1상담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월령프로그램

지금 말고 인터넷이나 다른 걸로 신청해도 똑같이 받을 수 있나요?

답변
i 맞춤 솔루션은 구독 경로의 특성에 따라 서비스 제공 여부가 다릅니다. 일부 경로의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월령프로그램

i맞춤 정보는 어떤 정보를 어떻게 주는 건가요?

답변
매달 제품을 받기 전 미리 알림톡을 통해 교재를 더 쉽고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고, 교재 활용 후에도 혹시 놓친 부분은 없는지 [체크 & 팁]을 통해 확인하여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월령프로그램

맞춤 테스트를 못 받았어요. 받았는데 지워졌어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답변
*기간이 오래 지나지 않은 경우
맞춤 테스트 URL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다만, 첫 교재는 이미 출고되었습니다. 만약 테스트 결과로 교재의 월령이 달라져야 할 경우 담당 선생님이 전화 드릴 예정이며, 이후 교재부터는 발달에 맞는 교재로 선택하시어 수령 가능합니다.

*기간이 오래 지난 경우
맞춤 테스트 URL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금일 보내드리는 맞춤 테스트는 지금 아이의 월령(Month) 개월에 맞는 테스트입니다. 만약 테스트 결과로 교재의 월령이 달라질 경우 전화 드릴 예정이며, 상담을 통해 이후 교재 부터는 발달에 맞는 교재로 선택하시어 수령 가능합니다.
월령프로그램

맞춤 테스트는 무엇인가요?

답변
맞춤 테스트는 아이의 발달에 맞는 시작호를 제안해드리기 위해 진행되는 서비스입니다. 교재를 구독하시게 되면, 즉시 모바일로 알림톡을 통해 발송이 되며, 모바일 URL을 통해 접속하셔서 제시된 문항에 체크하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테스트를 통해 우리 아이의 발달에 꼭 맞는 교재로 시작할 수 있으니, 꼭 진행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만약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 구독 신청 시 선택해주신 아이 월령에 맞는 교재로 시작하게 됩니다.)
월령프로그램

i 선생님은 무엇을 해주시나요?

답변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의 활용법과 교재에 다양한 궁금증이 있으실 때
[i 맞춤 솔루션 상담 신청]을 통해 과 전화로 프로그램 활용에 대한 전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i 선생님은 아이의 성장과 발달 뿐만 아니라, 부모님의 고민도 함께 상담이 필요하실 때,
육아에 지친 부모님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주는 우리 아이 담당선생님 입니다.
- 상담 예약 신청은 신청일 다음날 (익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월령프로그램

추가 비용이 있는 건가요?

답변
별도의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품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아이챌린지의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월령프로그램

i 맞춤 솔루션은 무엇인가요?

답변
[i 맞춤솔루션]은 1:1 맞춤 회원 서비스로 13개월부터 STEP5-12호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i 맞춤테스트, 맞춤정보, 체크 & 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 맞춤테스트]
맞춤 테스트는 아이의 발달에 맞는 시작호를 제안해드리기 위해 진행되는 서비스입니다. 교재를 구독하시게 되면, 즉시 모바일로 알림톡을 통해 발송이 되며, 모바일 URL을 통해 접속하셔서 제시된 문항에 체크하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테스트를 통해 우리 아이의 발달에 꼭 맞는 교재로 시작할 수 있으니, 꼭 진행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만약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을 경우 : 구독 신청 시 선택해주신 아이 월령에 맞는 교재로 시작하게 됩니다.)

[맞춤정보]
매달 제품을 받기 전 미리 알림톡을 통해 교재를 더 쉽고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해 드립니다.

[체크 & 팁]
교재 활용 후에도 혹시 놓친 부분은 없는지 [체크 & 팁]을 통해 확인하여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추가적인 프로그램의 활용법과 교재에 다양한 궁금증이 있으실 때
[i 맞춤 솔루션 상담 신청]을 통해 과 전화로 프로그램 활용에 대한 전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용하는 프로그램, 구매 경로에 따라 i 맞춤 솔루션 제공내역이 다르거나 제공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구독 종료 시점 이후의 서비스는 받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아이챌린지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교재 교구에 대한 A/S 등 기타 문의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66-8880 / 080-838-8880) 또는 1:1상담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월령프로그램

아이챌린지 무엇이 달라졌나요?

답변
아이챌린지는 영유아 월령 발달에 맞춘 습관형성 콘텐츠를 매달 집으로 보내드리는 회원제 교육 프로그램 입니다.

- 영유아기 통합 발달에 필요한 핵심 습관(마음습관, 생활습관, 언어습관, 표현습관, 생각습관)을 바르게 길러줍니다

- 그림책, 놀이완구, 영상교재 등을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호비와 함께 즐겁게 놀면서 학습합니다.

- 1:1 맞춤 회원 서비스인 [i 맞춤솔루션]과 부모가이드를 제공하여 바쁜 부모님도 프로그램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
FAQ를 이용하여도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1:1 고객 문의를 남겨주세요.
1:1문의

능률

바로가기 호비 놀이체험북 신청 월령프로그램 주문 단계프로그램 주문 창의융합 프로그램 주문 놀이극장 이용가이드